모피넥워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흑두루미 조회 74회 작성일 2020-08-09 15:46:42 댓글 0

본문

겨울 축구를 위한 넥워머, 스누드, 장갑 동계용품 추천 정리!

겨울 축구를 위한 넥워머, 스누드, 장갑 동계용품 추천 정리!

안녕하세요, 쿠네 입니다!

겨울에도 축구를 즐기기 위한 동계용품 정리를 해봤습니다!
다음 2탄에선 겨울용 컴프레션을 해보려 하는데
제품이 영 다양하지가 않네요ㅠ

감사합니다!
James Lee : 노가다브랜드가 싸고실용적인 일년에 몇번이나쓴다고
우드와컨테이너 : 장갑모델명이뭔지알수잇나요
장정용 : 장갑 어디서 살수있어요?
정주성 : 베이퍼니트 스트라이크 스누드 기대됩니다 ㅋㅋ 국내에는 비싸네요
i2w f rb : 겨울축구바지도 추천해주세여
자부자 : 방수장갑 ㄱㄱㄱ
Trent : 알리 썸네일보고 들어옴
새벽별 : 요즘 미세먼지 ㅈ같아서 미세먼지까지 걸러주면 좋겠다
Ronde de bordeaux : 나는 안경잽이인데 저거끼면 안경에 김서려서 절대 안씀
랄랄라 : 나이키 스누드 착용하면 귀안시렵나요??

넥워머 뜨기

안녕하세요. 어게인니트 용용이예요:)

오늘은 꽈베기로 뜬 넥워머뜨기 영상을 가지고 와봤어요^^
예전에 떠서 자주 착용하고 다녔던 기억이 있어서,
영상으로 한번 남겨봤구요ㅎㅎ

꽈베기 중에서도 가장 쉬운 꽈베기 뜨기 로 뜬 넥워머라서,
꽈베기 뜨기에 자신이 없으신 분들은,
이 넥워머 뜨시면 꽈베기 워밍업을 하실 수 있을 거예요.
(무한 꽈베기 뜨기거든요^^)

그리고 넥워머의 사이즈는 가로는 약 35센치 * 세로 27센치 이구요.
넥워머가 목에 둘러서 따뜻할 뿐만아니라,
실내에서 사용 안할때 다리에 얹어두면 담요 역할도 하더라구요.ㅎ

도안 작업해서 영상에 넣을려다가 시간이 오래 걸렸어요ㅠㅠ
즐겁게 보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우리 함께 떠요~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넥워머 뜨다가 틀렸을때 바로 잡는방법 : https://www.youtube.com/watch?v=3RUOChDv2oM
넥워머 DIY패키지 구매하러가기 : http://againknitt.cafe24.com/surl/P/214
넥워머 보러가기 : https://blog.naver.com/againknit/221727309712
P예지 : 안녕하세요!! 덕분에 예쁜 작품이 나왔어요ㅠㅠ 감사합니다ㅎㅎ
그런데 사이즈가 조금 커서 목에 하니까 쪼끔 널널한데 줄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ㅠㅠ 사이즈 재보니까 40×29정도 나오네요ㅠㅠ
박선미 : 혹시 총길이가 얼마인지 알수있을까요?
hn Young : 안녕하세요~ 2번 감을수있게 길게 뜨고 싶은데 저 모양에서 어떻게 늘여야되는지, 대바늘 6.0mm가 있는데 그걸로 떠도 가능한지 여쭤봅니다^^
ناهد عبد الفتاح : Good Flow

뜨개질 넥워머 퍼 실로 진짜 예쁘고 따뜻한 워머 간단 만들기 김라희 kimrahee

뜨개질 초보자 들도 뜰 수 있는 퍼 워머 입니다! 너무 예쁘고 실용성이 좋아요!
구독자분들을 위한 정보공유 카페 http://cafe.naver.com/0303rh
김라희의 일상부터 뜨개질 이야기 까지http://blog.naver.com/0303rh
해피스마일 : 순간 라희님 목 깁스한줄 알고 깜놀랬음요~넥워머 수면실로도 가능한가요?소리가 있다가 없다가 하네요ㅠㅠ
욥욥욥욥 : 이거 코바늘 로는 못뜨죠 코바늘이랑 실을 저걸로 사와서 진짬 빼는중요 ㅋㅋㅋ
김샛별 : 소리 안들리는거 저만그러나요?
Eugene Jung : 조금 다른 내용이지만 다 뜨고 나서 두 끝을 이을때 강바늘로 써도 될까요?
김소영 : 너음목도리할때 너음구멍을 단추구멍 만드는거로 만들어도 괜찮으까요?구멍을 세로로말고 가로로요!
Rebecca Hojung Kim : 소리가 들렸다 안들렸다 해요 ㅠㅠ
최원정 : 소리가 안나요ㅠㅠ
예돰 : 중간중간 소리가 안들려요.. 저만 그런건가요? 2타래로 다른실로 하고 있는데 아직멀었지만 인내심으로 재미있게 계속해볼게요!-!
지은 : 넥워머 뜨고싶었는데 다들 조금 어렵게 설명하셔서 못뜨고있었는데 라희님이 올리셨었다니 ! 바로 달려왔죠 흐흐 라희님 오늘도 예쁘세욯ㅎ 초보자가하루만에 완성할수있다니 그럼저..저도 하루..만에?
희주 : 제가 좋아요 300 만들었슴돠!!^^

... 

#모피넥워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887건 31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u-rang.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